Little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제 결제 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그 중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휴대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결제 대행사 한도, 결제 사이트 한도, 통신사 한도, 통신사 회선에 따라 개개인의 상황은 모두 틀리기 때문에 맞춤 방식으로 소액결제현금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티켓온라인 상담원의 응대에 정직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이외에도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동의어 이므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말 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ㅠㅜ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위에 말씀 드린 것처럼 비교적 높은 단가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는 곳이 있다면 주의가 필요하며 휴대폰결제 현금화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거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그래도 이용을 하셔야 된다면 오즈티켓에서 안전하게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점으로는 어플의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점 입니다. 따라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거래를 하기 전에 미리 게임을 설치해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소액결제정책미납 있습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